티스토리 뷰

더 나아지기

외계인과의 인터뷰

Escaper 2019. 6. 27. 11:27
반응형

http://www.ddanzi.com/free/206407293

 

자유게시판 - 외계인과 인터뷰

1947년 로스웰 UFO추락 당시 미 여공군 소속 간호사가 외계인과 인터뷰한 문서 사본을 60년간 숨겨왔다가 Lawrence R. Spencer 라는 SF작가에게 보내 SF소설 형식의 내용으로 출간하라고 했던 것을 원본 그대로 출간했습니다.  주요 내용  모든 인간은 자유의지를 가진 영혼이며 영원불멸의 존재이다.  지구의 역사는 인간들이 파악하고 있는것 보다 더 오래 되었다.  모든 영혼은 과거의 기억을 모두 가지고 살아가는게 정상이나  ...

www.ddanzi.com

모든 인간은 자유의지를 가진 영혼이며 영원불멸의 존재이다.
지구의 역사는 인간들이 파악하고 있는것 보다 더 오래 되었다. 모든 영혼은 과거의 기억을 모두 가지고 살아가는게 정상이나 지구라는 감옥행성의 특성상 생체 육신이 다하는 순간 지구상의 영혼들을 컨트롤 하는 세력의 의도에 의해 강한 전기적 자극을 받고 과거를 잊고 다시 태어난다. 때때로 과거의 기억을 찾은 존재들이 지구의 과학을 발전 시켜 왔다. (뉴튼, 테슬라 등)
지구라는 별은 범죄자, 변태등의 사회 부적응 영혼과 기존 제국의 체제에 반기를 든 반란자들의 일종의 감옥행성으로 쓰이는 중이다. 컨트롤 하는 세력의 의도로 한번 지구에 들어 온 영혼은 지구를 떠날 수 없게 되어있다. 영혼이 영원 불멸하다는 것을 깨달은 몇 몇 영혼은 지구라는 감옥을 떠난 예가 있다.(부처와 노자) 자유의지를 가진 영혼들 가운데도 계급이 있으며 계급에 따라 생체적육체를 가진 존재는 가장 낮은 계급이다.

외계인과의 인터뷰.pdf
0.31MB

뭐 외계인이라고 전지전능한 존재는 아니겠지만 우리 입장에서는 무한대 능력자일 수 있으니 참조해볼 만은 한듯.

왜 기독교에서는 인간에게 태어나면서부터 '죄인'이라는 딱지를 붙이며, 자기 목에다 스스로 개줄(넥타이)을 매고서는 뭔가 차려입었다고 느끼는 걸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